카테고리 없음

* 2023년 02월 26일 일요일 아침 이기대 갈맷길 일출

지하철 47 2023. 2. 26. 09:02

* 중천에는 구름한점 업시 비교적 깨끗하였으나 오죽 수평선위에만 구름이 굵게 띠를 두르고 

  있어 일출 좋지 않습니다 

  미세 먼지와 깨스층까지 합세 하여 뿌였게 보입니다 

  그래도 힘차게 차오르는 태양의 기운을 덤뿍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 빵긋 빵긋 

* 수평선위에 뿌엿고 구름이 아주 두텁게 보입니다 

* 구름이 이렇게 두텁습니다 

* 그런데 왠일로 수평선에서 바로 구름창으로 얼굴을 빼꼼이 내밀고 있습니다 

* 구름이 조금만 없었으면 오메가가 떳을텐데 아쉽네요 ㅎㅎㅎㅎ

* 그래도 갈매기들이 축하 비행을 합니다 

* 다시 구름속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 긴 구름터널을 지나 다시 나왔습니다 

* 긴 구름터늘을 지나 나온해는 그래도 예쁘게 보입니다 ㅎㅎㅎㅎ

* 여기서 부터는 폰 사진 입니다 

  파도가 제법 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 갯바위에서 누가 여명을 폰으로 찍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