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2023년 02월 27일 월요일 아침 이기대 갈맷길 (오메가) 일출

지하철 47 2023. 2. 27. 09:19

* 오늘도 수평선위에 구름과 깨스층이 많이 보였는데 그 구름 앞으로 해가 뜨서 오메가를 만들어 줬습니다 

  힘차게 차오르는 오메가의 기운을 덤뿍 받아 가시면 모든일이 다 잘 풀릴것 입니다  ㅎㅎㅎㅎ

  감사 드립니다 빵긋 빵긋 

* 수평선 위에 많은 구름과 깨스층이 보입니다 

* 차츰 오메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점점 오메가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 예쁜 오메가 입니다 ㅎㅎㅎㅎ

* 여기서 부터는 폰 사진 입니다 

* 광안대교 주탑에 불이 들어오는 순간 찍혔습니다 ㅎㅎㅎㅎ

* 파도가 밀려 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