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2023년 04월 20일 목요일 아침 이기대 동생말 전망대 일출

지하철 47 2023. 4. 20. 07:44

* 오늘은 수평선 위에만 깨스층과 미세먼지로 수평선을 조금 올라와 희미하게 보이기 시작 하였습니다 

  마치 탁구공 처럼 보입니다 ㅎㅎㅎㅎ

* 올라 오면서 점차 깨스층을 벗어 나면서 맑아지기 시작 합니다 

* 새벽마다 새의 노래소리가 너무 예쁘 한컥 한것입니다 

* 수평선 위 깨스층 속에 자세히 보면 아주 희미하게 올라 오고 있습니다 

  자세히 보셔야 찾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

* 여기서 부터는 폰 사진 입니다 

* 늦둥이 동백꽃 입니다 

* 밑에 사진 일출 위치를 자세히 보시면 일출 일어 나고 있는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ㅎㅎㅎㅎ